2008년 8월 31일 일요일

이승헌이가 박사학위 받았다는 미국 대학의 정체는?

중앙일보의 인터넷판의 기사입니다.(http://article.joins.com/article/article.asp?total_id=2960639)



경찰청 국제범죄수사대는 26일 '미국에서 즉시 개업할 수 있다'고 속여 '한의사 자격증 장사'를 한 혐의(사기)로 '미국 대체의학인준협회(AAMCA.America Alternative Medicine Certification Association)' 회장 박모(37)씨를 구속하고, 응시자를 모집해 준 김모(51)씨는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중략



김씨는 "4박5일이면 (한의사 자격증 취득이)가능하다"는 인터넷 광고로 응시자를 모았다는 것이다.

국제범죄수사대 남궁숙 경위는 "미국에는 의사(medical doctor) 개념의 한의사가 거의 없고, 대부분의 주에서 침구사 자격만 인정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중략



미국과의 FTA 협상에서 한의학 분야는 '상호 인정할 수 없다'고 이미 결론 내려져 있다. 그러나 박씨는 'FTA 추진 시민단체 대표' 명함까지 나눠 주며 피해자들을 속여 왔다.


중략



"(침구사만 인정하는)미국에 한의학을 널리 전파하고, 태권도학과까지 갖춘 종합대학을 만들려 했는데 경찰이 다 망쳤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승헌이가 박사했다고 주장하는 미국대학을 찾아보십시오



위의 기사와 같이 침구사를 양성하는 대학에서 박사를 했다합니다.



말로만 대학이지 우리식으로 표현하면 침구사 양성학원입니다.



이승헌이가 쓴 책들 검색하여 약력한번 보세요.

이승헌이가 총창으로 있는 대학에서 이승헌이의 약력검색해 보세요

인터넷에 이승헌 검색해 보세요.



어떤 미국 대학에서 박사학위 했는지

얼마전 월간중앙기사에도 이승헌이가 박사했다는 대학이 비인증대학이라고 나와있습니다.









물은물
이씨가 명박을 받은곳이 두곳인데요. 처음 명박 받은 유인 대학은 비인가 대학이 맞습니다.

두번째 명박을 받은 사우스 베일로 대학은 ACAOM (acaom.org) 에서 정식으로 인증받은 대학이고, 침구사 양성학원이 아니고 정식 한의대학 입니다.

세계적인 정신지도자 이승헌 박사께서 비인가 대학에서 명박 했다고 Dr. Ilchi Lee 라는 허위사기를 치는것을 자꾸 면박을 주니까 자기도 쪽팔렸던지 그나마 인가는 있는 대학에서 명박 작업을 한거지요. 그렇다고 Dr. 나 Ph.D 등 박사 칭호에 해당하는 academic credential 을 주장하는것은 사기 입니다. 2007-11-29
07:55:52




단무지
지금도 여전히 박사라고 하고 다니죠.
그리고 한술 더 떠서 위대한 지도자라고 하고 다니죠.
난 대선에 출마한 사람이 홍보 영상 만들어 인터넷에 뿌리는줄 알았습니다.

http://dory.mncast.com/mncHMovie.swf?movieID=10057172020071113224639&skinNum=1
여기 UCC를 보시면 정신지도자로 추대 하자는 말인데 이렇게 오버하다가는 제꾀에 발등을찍히는수가 있죠.

이런 헤괴 망칙한 영상을 일지넷에도 올려놨어요.
대구의 정신나간 국회의원 한 사람이 약먹고 헛소리 해대더만 더이상 이런 지지 선언을 해줄 사람이 없나 봅니다.
http://www.ilchilove.net/contents/ucc.asp?PageName=view&cpage=1&contIdx=1585&listCnt=2&displayYn=N

생쏘가 어디를 가도 이만한게 더 있겠어요. 코미디죠.

댓글 없음: